반려동물 펜션, 카페 및 후기

강쥐들이랑 첫 애견카페 방문

강쥐빠덜 2024. 1. 30. 08:40
728x90
반응형

아이들 접종 다 맞고 처음으로 애견카페 갔었을 때네요 ㅎㅎ
몇 개월 지나니까 아이들이 금방 자라더라고요
미용도 이쁘게 맡기고 처음으로 애견카페 갔었어요

 

순천 애견카페 산책143 바로가기

 

728x90

낯설어서 아빠만 쳐다보는 세디 공윤이
둘이서만 논다!

처음으로 큰 강아지 보고 얼음이 된 세디

이때 다른 강아지를 처음 봐서 낯설어하기도 했지만 날씨가 좀 쌀쌀했던 탓에 친구들이 많이 없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신나게 뛰어놀다 왔네요

공윤세디 애견카페 첫방문

지금은 좀 바쁘다 보니까 애견카페도 자주 못 가줬었는데 글 쓰면서 사진 영상들 보니까 애들이 정말 좋아했었네요.. 앞으로는 더 자주 같이 놀러 가야겠어요!!
ㅎㅎ 다 놀고 차 타고 갈 때 애들이 기절한 사진 있었는데 찾질 못해서 아쉽네요

이때는 이름만 불러도 달려올 때라 너무 귀여워서 올려요!
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!

728x90
반응형